맛집추천

[맛집]울산 삼산 대형카페 "웰빈 WELLBEAN"

ddaldoolaby 2023. 10. 8. 14:09
반응형

웰빈카페 입구

50m
© NAVER Corp.
웰빈 울산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302번길 25

웰빈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돋질로302번길 25

매일 ; 10:00 - 22:00

아기의자 O

안녕하세요~ 오늘도 왔어요 애미가^/^

오늘은 제가 제일 젛아하는 언니랑

삼산에 새로 생긴 대형 브런치 카페를 다녀왔답니댱!!

애들 보내놓고 후다닥 준비해서

오픈시간에 맞춰 발빠르게 다녀왔습니당!

 

대형카페라 그런지

입구부터 엄청 안쪽까지 길쥬???

저기 입구에 오른쪽 벽면을 보시면

메뉴판과 키오스크가 있어요!

주문은 저기서 하시면 됩니당!!!

 

메뉴판과 주문 키오스크

 
 

카페 웰빈 메뉴판

큰 모니터에 메뉴들이

사진과 함께 나와있어서 보기 편했답니다!

저희는 브런치를 먹으러 갔기때문에

브런치메뉴 2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 2개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메뉴가 나오기전에

웰빈은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맛있는 빵들이 너무 많았어요!!

 

 

전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제가 있는동안 빵들이

요것보다 더 많이 계속해서 나오더라구요!!

빵은 저기 앞 키오스크에서 계산은 불가하고,

빵 앞쪽에 있는 계산대에서

직원분이 따로 계산해주셨답니다!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럼 웰빈의 이곳저곳을 보여드릴게요@_@

 
 
 
 

야외에도 좌석들이 꽤 있었고

내부에도 넓게 정말 많은 좌석들이 있었어요!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면

프라이빗하게 있을 수 있는 룸형태의 좌석들도

따로 있었어요!!!

룸은 일행분들이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시킨 브런치 메뉴가 나왔습니다!

생각해보니 감자크림스프도 시켰었네요~

감자크림스프1, 웰빈블랙퍼스트1, 웰빈데일리브레드1

요렇게 시켜서 먹었어요!!!

맛은..... 정말 맛있었습뉘다!!!

제가 브런치 되게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다 드시면 안쪽 끝쪽에 있는

퇴식구로 가져다 놓으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브런치를 다 먹고

아쉬워서 커피와 빵을 또 시켜서 2차전을 했습니당!!

바닐라크림라떼를 시켜보았습니다 ㅎㅎ

이것도 얼메나 맛있던지!!

빵들도 다 맛있었어요~

가서 브런치과 디저트까지 아쥬 알차게 먹고 왔쥬?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근데 점심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저어어엉말 많더라구요!

나중에는 앉을 자리도 없었어요ㅜㅜ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