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울산 대공원 근처 카페 " 카페우디씨"

ddaldoolaby 2023. 10. 8. 14:08
반응형

카페 우디씨

50m
© NAVER Corp.
카페 우디씨

울산광역시 남구 대공원로 229 1층

카페우디씨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대공원로 229 1층

매일 7:0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487-2297

 

안녕하세요! 오늘도 딸둘애미가 왔습니당~

오늘은 울산대공원 근처에 새로 오픈한 카페가 생겨

방문해보았답니돠!!! @_@

바로 " 카페 우디씨"

 

카페 우디씨 입구 전경입니다.

저희는 이곳에 샌드위치가 있다길래~

점심 겸 샌드위치랑 커피를 마시기 위해

갔습니당!!! 전경도 무지 이쁘쥬???

그럼 카페 우디씨의 주방을 보러 가보실까용~?

카페우디씨에는

요렇게 여러가지 종류의 빵들과 샌드위치가 있어요~

저희는 조금 일찍 가서 그런지

빵이랑 샌드위치가 많이 나와 있진 않았습니다!

먼저 메뉴판을 보실게요!

 

카페 우디씨 메뉴판

샌드위가 크로와상 샌드위치만 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치아바타 샌드위치도

지금 가능하다 하셔서 저희는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한잔,

그리고 연유커피를 시켜보았습니당!

 

카페 우디씨 내부모습

카페 우디씨는 2층엔 우디키친 쇼룸이 있는데요!

여긴 아직 오픈 준비중이더라구요^/^

나중에 저도 기회가 된다면 구경해보고 싶네요

계단 바로 옆쪽은 화장실입니당.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시킨 샌디치와 커피가 나왔습니다!!

 

샌드위치 너무 맛있어 보이쥬???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샌드위치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얼마나 맛있게 먹었던지 ㅎㅎㅎ

커피랑 먹으니까 아쥬 찰떡이었답니당!!

오늘은 카페 우디씨를 다녀온 후기였답니다~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서 샌드위치랑

커피를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오늘은 여기서 이만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