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야음동 숙썽식당 "복산돈까스" 남구점

ddaldoolaby 2023. 10. 8. 14:02
반응형

상세정보

위치

도로명울산 남구 번영로 57 1층 복산돈까스 남구점

지번 야음동 580-13 (우)44734

운영시간 안내

11:15 ~ 20:30

브레이크타임 3:00 ~ 5:00

연락처

052-227-4623

인별그램

https://www.instagram.com/boksandggs/

복산돈까스 입구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왔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신기하게도 딸둘애비 대신 딸둘애미입니다.^*^

딸둘애비와 함께했지만 게을러터진 애비대신 애미가 와봤습니당!

오늘은 저희집 근처에 늘 줄서서 기다리는 맛집 복산돈까스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오랜만에 애비가 평일에 휴무를 맞이하여!

제가 저번부터 가보고 싶었던 복산돈까스로 향했답니당!!

점심시간이라 대기줄이 긴건 아닐까 하고 갔으나 역시나였습니다...

복산돈까스 남구점 대기줄

먼저 입구에 도착시!

대기등록 설명

이렇게 옆에 기계를 통해 대기 등록을 해달라고 합니다!

테이블링이라는 어플로 가기전에 먼저 예약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나,

저희는 모르고 가서 가게 앞에 있는 기계로 예약을 했습니당ㅎㅎ

가능하시면 먼저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희는 예약하고 가지 않아서 좀 기다렸습니다ㅜ_ㅜ

기다리는 동안 제 대기번호가 가까워지면 직원분이 불러주시는데요~

테이블로 안내 전

먼저 가게 안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 및 결제하는 시스템이었어요~

밖에서 다른분이 주문하는걸 찍어보았어요! (잘안보이네요?ㅋㅋㅋ)

키오스크

주문서를 직원분에게 전달 후 다시 자리 안내 받을때까지 밖에서 대기하시면 됩니다 ㅎㅎ

 
 

복산돈까스 메뉴

저희는 안심돈까스(13,000원) 하나, 치즈 부운 돈까스(13,000원) 하나 이렇게 시켜보았습니다!

 

치즈 부운돈까스 와 안심돈까스

치즈 부운돈까스를 제가 먹었는데 정말 치즈가 어어어어엄청 많았어요!

저희 둘째딸이 치즈 정말 많이 좋아하는데 둘째딸 생각이 계속 났답니다ㅎㅎ

하지만 엄마가 다 먹었어... 생각만났어.... 미안해

둘다 돈까스가 하나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서 터질것 같았어요

저희 둘다 돈까스랑 밥이랑 반찬이랑 싹싹 다 긁어먹고 나왔어요^_<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한 번 더 도전해 보고 싶네요!

내부에서 밥을 먹다보면 복산돈까스만의 센스넘치는 글귀과 문구들이 많아서

소개해봅니다ㅎㅎ

 

처음에 직원분 옷 뒤에 글자보고..... 뭔지 아시죠?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이 나신다면 한번은 꼭 들러서 먹어보시길 권해드려요!

부족하지만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_@

오늘은 딸둘애미였지만...

당분간은 제가 계속 올것 같아요?

애비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제가 한번 데리고 와보도록 노력해보겠지만 기다리진 마세요!

애비만큼 애미도 사랑해주시길*_*

오늘은 여기서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