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성남 "샬로우커피"_ 얕다는 이름과는 다른 깊은 맛이 있는 카페

ddaldoolaby 2022. 10. 22. 05:20
반응형

 


 

요약 : 감성카페 + 좋은분위기 + 시그니처메뉴 샬로우라떼 강력추천 + 울산 달동 본점외 경남권 확장중 + 버터스틱 맛있다

 

 

 

상세정보

위치

울산 중구 중앙길 171-1 1층 (우)44530

지번옥교동 188-11

 

운영시간 안내

매일 10:00 ~ 22:00

 

홈 페이지

www.instagram.com/shallow.seoungnam

 

포장가능

 

 


샬로우커피에서 나눠주는 스티커

"샬로우커피"_ 얕다는 이름과는 다른 깊은 맛이 있는 카페

 

안녕하세요, 딸둘애비 입니다.

 

아내가 이전부터 눈독 들이고 있던 카페 샬로우커피를 드디어 방문하였습니다!! ㅎ

 

울산달동을 본점으로 시작해서 쭉쭉 경상권으로 확장하는 카페라서 더욱 궁금했기에

기대감이 매우 컸어요 ^^

 

 

 

 

성남동은 골목골목 좁은길이 대부분이라 주차가 어려우니 주차장이 가장가까지 잘되어있는 성남동으로 갔고 카페가 있는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라 주차가 아주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ㅎ

 

.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ㅎ 건물의 2,3층은 미용실과 파티룸대여로 쓰이는 별도의 가게이며, 1층이 저희가 찾던 샬로우 커피 집입니다

 

 

 

이곳 샬로우커피는 마당이 있어서 실외 실내 양쪽에서 커피를 마실수 있어요

 

건물 1층으로 들어오면 SHALLOW COFFEE라는 우산꽂이와 함께 입구가 쨘 하고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점심을 먹고 와서 약간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주문하는 곳에서 한컷!

커피주문 및 제작하는 곳입니다 내부는 제법 넓었고요 넓은 곳을 직원 2분이서 소화하는 걸보니 조금은 바쁜타이밍에 왔다 싶더라구요 ㅎㅎ

 

이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새로운 곳에 왔으면 이곳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시켜봐야겠죠??

 

아내와 저는 샬로우라떼 2잔과 버터스틱1개를 시켰습니다

 

이곳은 다른카페와는 다르게 특이한게 주문을 하면 보통 진동벨을 주면서 받아오라고 하는데 이곳은 편하신데 앉으시면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매번 벨울리면 챙기러 가는 담당이었기에 저딴에는 아주 특이하다 느꼈습니다 ㅎ

 

그리고 스티커도 몇장 나눠주시는거같더라고요 ㅎㅎ 기념이다 생각하고 종류별로 하나씩 챙겨보았습니다

1층에 구석에는 화장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렇게 내부 구경도 할겸 한바퀴 살짝 돌다가 결국 자리가 없어서 야외로 나왔는데

전 내부엔 사람이 북적거려서 시끄러운 느낌이 들어선지 야외가 더 좋았습니다^^

 

예쁜국화도 있어서 더욱 운치있고 기분이 좋았네요

 

어느정도 기다리니 직원분께서 커피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오잉?? 여기 시그니쳐 커피는 컵윗부분에 흑설탕과 시나몬을 사진같이 발라서 주더라고요

한입먹을때마다 달달한 커피향에 시나몬의 향까지 더해지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제가 느끼는 샬로우라떼는 아인슈페너와 가까운 느낌이 들었어요, 커피위에 진한 크림을 한층 쌓고, 거기에 입술에 닿는 시나몬과 설탕과 어우러지니..

 

너무 기분좋고 깊은 달달함이라고 할까요 ??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 모든 크림이 올라가는 커피가 그렇듯 커피와 크림의 발란스를 못맞춰 결국 빨대들고과서 크림을 퍼먹기는 했지만서도 ㅎㅎㅎ

 

아내와 전 저 컵에 설탕과 시나몬을 어떻게 묻혔을까하며 옷갖 몹쓸 상상을 하긴했지만 전 이렇게 컵에 묻혀 나오는 커피를 처음 마셔서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는 맛이었네요

 

 

이곳 "샬로우커피"는 친구나 가족끼리 사진찍고 기분내러 오기 좋은 장소일거 같습니다. 덤으로 시그니처커피인 샬로우라떼는 너무 재밌고 깊은 맛이 매력적이었고요 샬로우라떼만 드시러 가더라도 충분히 매력적인 카페란 생각이드네요 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