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추천

[울산] 울산 달동 무인 문구점 “문구야 놀자 울산현대홈타운점”

ddaldoolaby 2023. 10. 29. 11:40
반응형

문구야 놀자 참고사항

위치 ; 7:00 - 24:00

연락처 ; 0507-1307-6070

연중무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근처에 있는

무인 문구점!!!

문구야 놀자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공주들이 한번씩 가고싶을 때!

마트와 문구점이 문이 다 닫았을때!

급하게 뭔가 사야하는게 생길때!

연중 무휴인 이곳이 아주 좋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사고 싶은거 고를때

시간이 되게 오래 걸리거든요~ㅎㅎ

그래서 이곳은 무인이라 눈치 안보고

오래오래 구경하고 고를 수 있어서

전 너무 좋더라구요^/^

안으로 그럼 한번 들어가 봅시다!

 
 

들어가자마자 저희 공주들이 좋아하는

산리오 캐릭터들이 반기네요~

이곳은 무인이기 때문에!

입구쪽에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현금과 카드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그럼 매장 안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구경해 봅시다!

 

좀 영역별로 나뉘어져 있는 것 같아요!

일반 문구용품들도 있구요

근처에 초등학교가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좋아할만 한게 많더라구요😌

 
 

요즘 아이들 슬라임 엄청 좋아하죠?

한쪽면은 슬라임만 종류별로 가득하네요ㅎㅎ

 

슬라임 옆쪽은 군것질 거리가 가득합니다ㅎㅎ

아이들이 그냥은 못 지나가겠죠?

저희 첫찌는 네모스낵 엄청 좋아하던데

여러분 네모스낵 들어보셨나요!

저는 첫찌때문에 처음 봤는데

불량식품도 요즘엔 많이 바꼈더라구요ㅎㅎ

불량식품이 맞는지도 의문입니당ㅎㅎ

 

특이한게 K-POP 존이 있더라구요!

요즘 아이돌들의 앨범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앨범은 조금 고가여서

아이들이 사기엔 좀 힘들지 않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포켓몬 존도 이렇게 따로 있습니다!

작은듯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내화 같은 것들도 다 마련되어 있어서

급하게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이용하기에 딱이죠~?

이렇게 오늘은 제가 문구야 놀자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문구야 놀자가 체인점이더라구요!

체인점마다 구비되어 있는 물품들도

다를 것 같네요~

달동에 오신다면 신정홈타운점을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문구점 #울산문구점 #울산무인 #무인문구점 #울산무인문구점 #울산달동 #달동문구점 #야음동문구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