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추천

[울산] 울산 아이랑 가볼만한 곳 “동굴피아”

ddaldoolaby 2023. 10. 30. 12:54
반응형

위치 ; 울산 남구 남산로 306

영업시간 ; 9:00 - 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2-226-007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공주들과 다녀 온!!

태화강 동굴피아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2017년 7월 28일에 처음으로 개장했는데요!

저는 6년이 지난 지금 처음 가봤네요🤣

동굴피아 주차장은

여기서 좀 떨어진 곳에 있는데요!

주차장이 먼저 보이고 주차하신 후

조금 걸어서 올라가시면 동굴피아가 보여요

주차하고 동굴피아로 걸어가는 길에

인공폭포가 있는데요!

잘되 있어서 보기 너무 좋았어용

 
 
 

분수와 폭포가 아주 시원하게

쏟아지고 있습니다ㅎㅎ

 

앞으로 좀 더 가시면 요런 건물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매표소가 나온답니다~

 
 

동굴피아는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울산다자녀사랑카드를 소지하고 있기에

무료로 관람을 할 수가 있었어요🫢

저와 애비 아이둘까지 무료였습니당~

울산에도 이것저것 다자녀로 인해

할인이나 무료인 것이 많으니까!

여러분들도 다자녀시라면 꼭 참고하세용😆

 

그럼 이제 동굴 속으로 들어가 봅시다!

동굴피아는 총 4개의 동굴이 있는데요~

3동굴까지는 안에서 모두 연결 되어 있고,

4동굴만 밖으로 나오셔서

다시 들어가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당!

 

처음에 입구로 들어가시면

직원분께서 저렇게 안전모를 주시는 데요!

저건 동굴안으로 들어갈 시에

꼭 착용해야 합니다!!!

아이들 사이즈 안전모도 따로 있으니

따로 걱정은 없답니당😆

그럼 이제 동굴안을 한번 둘러볼까요~?

 
 
 
 

안쪽엔 엄청 다양하게

예쁜 불빛들도 있고, 광차를 탑승해볼 수 도 있었어요!

1동굴은 동굴역사관 입니다~

남산동굴과 일제강점기 울산의 역사에 대해

소개를 해줍니다!

2동굴은 동굴어드벤처 입니다~

숨겨진 전설고래 출현지와 라이팅 아트가 있어요!

2동굴의 끝엔 동굴광장이 있는데요!

탁본아트와 휴게공간이 있습니당!

 
 
 
 
 
 

동굴 무인 카페도 있어서

잠시 앉아서 커피한잔 먹고,

타임머신 사진관에서 사진도 찍었답니다ㅎㅎ

사진은 2장에 1000원!

동굴광장을 지나면 3동굴이 시작되요~

3동굴은 동굴스케치 아쿠아리움인데요

디지털 스케치 체험공간입니당!

 
 

아이들이 스케치 용지를 색칠해서

스캔을 뜨면 저렇게 땋!!!

아이들이 색칠한 그림이 3D로 나온답니당~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공간이죠!

이 곳을 떠날줄 모르는 우리 공주들😅😅

한동안 색칠하고 스캔 계속 뜨길 반복 했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4동굴로 가볼게요!

4동굴은 밖으로 나가셔서 30m 정도 걸어가시면

나오는데요~

4동굴은 이벤트 공간이예요~

계절절 테마 이벤트 체험이 있는 공간입니다

 
 

 

4동굴 안으로 들어가니!

천장에 물고기들이 반짝반짝

달려있었어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했답니다

사진 계속 찍어달라고🤣🤣

4동굴을 마지막으로 동굴피아는 끝나요~

이렇게 오늘은 제가 아이들과 다녀온

태화강 동굴피아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직 동굴피아 안가보신 분들 계시면

한번쯤 들러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태화강동굴피아 #동굴피아 #울산태화강 #울산동굴피아 #울산 #태화강 #울산태화강동굴피아 #울산아이랑 #아이랑가볼만한곳 #울산아이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