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일상]울산 남구 무거동 “신복도서관”

ddaldoolaby 2023. 10. 12. 21:33
반응형

신복도서관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신복로72번길 18-13

운영시간 ; 밑에 사진 참고

연락처 ; 052-226-2367

http://book.ulsannamgu.go.kr/

네이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정 근처에 있는

신복도서관을 방문해 보았어요~

저희는 울산도서관을 많이 방문해봤는데요,

신복도서관에도 어린이 도서관이 있어서

공쥬들과 함께 방문해 보았어요!

신복 도서관 입구

우리 두찌 앞에서 사진 찍는다니

저러고 있네요😅😅

 
 

안으로 들어가니

여러가지 입간판들이 있었어요!

여름방학특강도 운영하고

매주 일요일엔 어린이 영화를

상영하더라구요~

시간은 오후 2:00부터 이니!!

시간 괜찮으시면 신청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별도의 신청은 필요없고,

현장참여이구요! 신청비 또한 무료!

 

저희는 어린이 도서관을 왔으니

1층에 위치해 있는

어린이자료실로 바로 들어갔답니당🙋‍♀️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이구요~

입구와 출구가 나눠져 있더라구요?

근데 큰 의미는 없어보입니다ㅎㅎ

그럼 어린이자료실을 한번 둘러 볼까요?

 
 
 

책들이 그리 많진 않았지만

그래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내부는 갈끔하고 어린이 자료실답게

아이들이 편하게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게

폭신한 쇼파로 꾸며져 있었답니다~

여기서 좋았던 부분은!!

 

바로 이곳이었어요!!

아직 글을 읽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부모님이 동화구연을 하실 수 있게

이야기방이 따로 있었답니다~

아직 우리 두찌...

제가 책을 읽어줘야하는데

이런 공간이 있어서 눈치보지 않고

책을 읽어 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그리고 여기 이야기방 안에는

 

아이들 화장실도 있었구요

수유실도 있었습미당!

너무 잘되있죵???

마지막으로 자료실 내부에 요게 있었는데요!

전 요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한장을 챙겨서 집에 가져왔답니다🤣

사실 요걸 우리 첫찌가 다 볼 수 있을진 모르겠으나

나이에 맞게 읽을 수 있는

책들을 제가 관리하기 쉽게

추천을 해주시니

공쥬에게 사줄 수 있는 책들의

범위가 줄어드는 느낌이더라구요~

쨋둔 좋운 수확이었습니당ㅎㅎ

전 아이들때문에 어린이자료실밖에 못갔는데요!

2층엔 어른들자료와 3층엔 열람실과 북카페도 있으니

천천히 머물다 가도 되겠죠?? ㅎㅎ

여러분들도 혹시

무거동에 갈일 있으시다면!

신복도서관을 한번 방문해보세용!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신복도서관 #울산 #울산도서관 #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울산어린이도서관 #울산신복 #울산신복도서관 #울산남구도서관 #울산남구 #울산남구무거동 #무거동도서관 #어린이

반응형

'일상,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생각] '흥미' 로운 취미생활  (0) 2022.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