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울산 삼산 일식맛집 "백소정"

ddaldoolaby 2023. 10. 8. 14:12
반응형
50m
© NAVER Corp.
백소정 울산삼산점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302번길 27-1 1층

백소정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돋질로302번길 27-1 1층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연락처 ; 0507-1390-7024

아기의자O

아기수저 & 식판O

인스타그램 ; https://baeksojeong.com/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는 울산 삼산에 있는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에

즐겁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곳!

백소정을 다녀왔습니당~~

오랜만에 만나는 언냐들과 냠냠하러

다녀왔답니당 ㅎㅎ

입구에 이렇게 크게 메뉴판이

세워져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가 없었기에

후다닥 사진만 찍고 들어갔어요~

저희는 운좋게 자리를 바로 잡았지만

대기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가시기전에 참고 하시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울산 삼산 백소정은

요즘 여러 가게에서 이용하고있는

키오스크 주문이었습니당ㅎㅎ

여긴 자리마다 다 있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당!!

여기서 바로 결제하시면 된다는 점!

저희는

치즈모듬카츠1, 에비텐어묵우동+돈가츠1, 냉소바+돈카츠1

요렇게 시켜보았습니당!

음식이 나오기전 매장을 한번 볼까요?

근데 사람들이 꽉차 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ㅜㅜ

 

백소정 내부모습

자자 기다리는 동안 음식이 나왔어요!

 
 

음식이 나왔어요~

근데 사람들이 뒤에서 기다리고

안에는 엄청 많고 하니

정신없어서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ㅎㅎㅎ

저 연유떡?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닼ㅋㅋㅋㅋ

돈까스도 맛있고 소바도 맛있었어요!

더웠는데 시원한 소바 먹으니

시원해졌습니당ㅎㅎ

다 맛있었는데ㅜㅜ 정신없는게 문젴ㅋㅋ

여러분들도 참고하시고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