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울산 현대백화점 카페 "오우야 에스프레소 바"

ddaldoolaby 2023. 10. 8. 14:13
반응형

오우야 에스프레소바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삼산로 261 현대백화점 지하1층

영업시간 ; 월- 목: 10:30 - 20:00

라스트오더 19:30

※ 금-일 : 10:30 - 20:30

라스트오더 20:00

http://www.ouyaespressoba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지하에 위치해 있는

에스프레소바 오우야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딸둘애비와 아이들과 함께

삼산 나들이 나왔다가

백화점으로 우연히 들렀는데

목이 너무 마른거 있쥬???

저 애미 커피라면 환장하늬까

오?? 새로운 카페가 생겼네??

싶더라구요! 그래서 가보즈아!!!

근데 찾아보니 생긴지 좀 됬더라는....^^^

이름처럼 여긴 에스프레소로 유명 하더라구요!

오우야의 커피는 산미없이 묵직하고 진한 다크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전 아직까지 에스프레소를 즐기지 못하는 1인이라

마침 당이딸려소.. 바닐라 라떼를 시켜보아요

 

 

사진 왤케 그지같이 찍힌거 같쥬....

은색 트레이에 시크하게 한잔 놓여있는데

어떠신가요....^/^

사진 잘찍는 사람이 찍었으면

잘나왔겠다는 생각이 마구 드네요... 하하

 

커피 외에도 구움과자와 쿠키들도

팔고 있으니 같이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희는 밥을 이미 많이 먹고 온 상태라

쿠키는 패쓰!!!

 
 
 

생각보다 매장이 엄청 넓죠??

지하로 내려왔을때 엄청 큰 부분이라

눈에 확 띄었답니다~

아무래도 지하엔 식당이 많다보니

조금 어수선한 분위기긴 했어요~

그리고 의자가 다 철?? 로 된 의자이다 보니

오래는 앉아있지 못하겠더라구요ㅜㅜ

아이들도 조금 불편해 했답니당!!

이건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의견~~

그리고 애비는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아메리카노 맛있었어요!!!

애비가 계속 먹어보라고 맛있다고

그래서 저도 먹어봤는데ㅎㅎ 아쥬 맛있었답니당!!

그리고 제가 시킨 바닐라라떼도 무지 맛있었어요

아이들 때문에 떨어졌던 당...

다시 채워지는 기분이란~~~

백화점 지하에 있어서 식사하시고

가볍게 들러서 커피한잔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