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울산 삼산 가성비갑 한스시(はんすし)

ddaldoolaby 2023. 10. 8. 14:15
반응형

한스시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삼산중로74번길 5-6 1층

영업시간 ;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오더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52-258-8581

아기의자O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삼산에 위치한 한스시를 다녀왔어요~

저는 스시를 아쥬 좋아하는데요!

늘 스시로만 가다가 오늘은 한스시로 고고씽!

현대백화점 주차장 파케이드 옆에

조그맣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변에 주차가 많이 되 있어서

조심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구럼 안으로 언넝 먹으러 가볼까요~?

 

안으로 들어가기 전 입간판이 저희를 반기네요!

점심특선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특선으로 모밀이랑 초밥을 함께 즐길 수 있으니

가성비 갑 맞죠?

 

한스시의 내부 모습입니다!

저희가 도착 했을때는 사람이 없어서

안쪽으로 앉았습니당ㅎㅎ

좌석 뒤쪽에 보시면 벽면에 선반이 있는데요~

여기엔 젓가락, 휴지 간장 등등

필요한 것들이 있었어요~

아마 테이블 위에 있었다면

테이블이 많이 좁아서 불편했을텐데

뒤쪽 선반으로 옮겨 놓으신 센스!

덕분에 테이블은 깔끔하니 좋았어요!!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특초밥1, 연어초밥2 이렇게 시켜서 각자

먹었습니당!!

여기세 모밀이나 우동이 세트로 있으니

여러분이 드시고 싶으신걸로 골라서

드시면 됩니당~

저희는 너무 더워서 셋다 모밀을 골랐어용!

기다리고 있으니 락교랑 생각을

직원분이 가져다 주셨어요!

뒤에 있는 선반에서 그릇을 꺼내서

덜어서 드시면 됩니당!!

먼저 스시를 시키니 식전 죽이 나왔어요~

 

음... 그냥 심심한 간에 하얀죽!!!

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아유 식전죽을 먹고 기다리다 보니

스시가 드디어 나왔어요!!

요건 특점심초밥!!!

요거슨 연어 초밥!!!

아쥬 맛있었어요~~

근데 정신 놓고 먹었는지 모밀사진이 없네요^^

모밀만 따로 찍는다는게.. 단체샷만 있어요^^^

왜그랫을까... 대체

나란냔... 정신을 어디다 두고 다니는즤

초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하나 딱 아쉬웠던 점은 고추냉이!!

요즘은 고추냉이를 생으로 많이 쓰시는데

저 고추냉이는 아니여서 좀 그랬어요ㅎㅎ

그냥 별거 아닌데 뭔가 무성의한 너낌..?

그래도 초밥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모밀까지 나오니까 세트로

다먹으니 너무 배부른거 있죠??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드시면 완쥰 가성비 값이니!!

여러분들도 스시가 땡기신다면!

한스시를 이용해 보세요~

고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