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신상 애견동반 카페 “피플하우스”

ddaldoolaby 2023. 10. 8. 14:17
반응형

피플하우스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삼산중로131번길 38-10 1층 100호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 - 1361 - 2715

반려동물 동반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울산 신상카페!

피플 하우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방문해 보았답니당!!

여기는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인데요~

요즘엔 반려동물이 많은만큼

요런 카페가 있으니 너무 좋죠??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이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안으로 들어가니 커피 외에도

빵들도 많이 팔고 있었어요~

저 빵수니... 커피와 빵이라면

아무리 밥을 많이 먹고 왔어도!!!

안먹을 수가 없쥬? 😜😜

 

피플하우스 메뉴판

저희는 아메리카노3개, 파이스낵1개

요렇게 시켜보았어요~~

커피가 나오는 동안😌

가게 안을 한번 둘러 볼까요~?

 
 
 
 

매장이 많이 넓지는 않았어요~

저희가 갔을땐 다행히 손님이 없어서

후다닥 다 찍고 나니!!

손님이 엄청 많이 들어오시는거 있쥬?

 

저희가 시킨 아메리카노랑 파이스낵이 나왔어요~

자리에 앉아 있으니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셨어요~

 

파이스낵을 먹어 보았는데요~

오????? 파이 밑에 뭔가 있네???

메뉴판 설명을 보니!

매장에서 직접 굽는 페스츄리 파이 스틱과

수제 우유 크림의 조합

이라고 적혀 있네요~~~

매장에서 직접 구우니까 더욱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전 파이스낵을 다른 곳에서도

먹어 봤는데 그렇게 크림이 있는 곳은 처음 봤어요~

우유크림에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는거 있쥬?

여러분들도 피플하우스 한번 방문 해보세요!

애견 동반인이라면 더욱더 좋겠죠?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