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태화강변 카페 섀도우 “SHADOW”

ddaldoolaby 2023. 10. 9. 08:58
반응형

섀도우 커피 참고사항

위치 ; 울산 중구 태화강 국가 정원 길 1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락처 ; 0507-1421-280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부모님과 함께 다녀온!

태화강 국가 정원에 위치해 있는

섀도우커피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당😋

울산에 태화강 국가 정원 유명하쥬?

강을 따라 먹자골목이 형성돼 있습니다~

그중 제일 첫 번째로 있는 1번!

섀도우 커피를 다녀왔어요~

저녁을 다 같이 함께 먹고

태화강으로 바람 쐬러 나왔는데

너무 더운 날씨에 시원한 커피를 마실 겸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있던

섀도우 커피로 들어갔답니당!

좋은 점은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주차하기엔 너무 편하겠죠?

 

섀도우커피 메뉴판

저희는 여기서 아메리카노 3,

레모네이드 2, 몽블랑 1개

요렇게 시켜보았어요~~

그럼 커피가 나올 때까지

가게 안을 한번 둘러볼까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꽤 늦은 시간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되게 많았어요😊😊

 

카페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았어요~

제가 갔을 땐 사장님 혼자 계셔서

많이 바빠 보이셨답니다.

 
 
 
 

있다 보니 손님들이 많이 빠져나가서

빈자리 위주로 한 번 더 찍어보았어요!

 

커피가 나왔어요~~

부모님이랑 함께하니까🤣🤣

사진 찍을 시간을 주시지 않음🤧🤧

우리 공쥬들이 빵을 순삭 했어요~

빵을 데워서 주시는데 따뜻해서

맛있었답니당🫶

주방 옆에는 이렇게 로스팅 기계도 있었어요!

직접 로스팅도 하시나 봐요🙊

이곳의 딱 하나 아쉬웠던 점은!!

화장실이었어요~

 

화장실이 남녀 공용이란 점...!!

우리 집 첫찌 공쥬가 화장실 가고 싶어 해서

문을 열었는데

손님 아저씨가 문도 안 잠그고....

볼일을 보고 계신 거 있죠...

우리 공쥬 마이 놀램....🥲🥲

화장실 빼곤 괜찮았답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쯤 들러보시길!!

오늘은 여기서 이만! 안녕🙋‍♀️

#울산로스터리카페 #울산로스터리 #섀도우커피 #울산태화강변 #태화강변카페 #태화강국가정원카페 #국가정원1번 #울산섀도우커피 #울산카페 #울산커피 #울산맛집 #울산커피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