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달동 태국 음식점 “유쑥”

ddaldoolaby 2023. 10. 10. 21:05
반응형

유쑥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도산로 47 2층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52-256-2600

아기의자 O

안녕하세요~ 오늘도 애미가 왔어용😝

오늘은 저희 집 근처에 있는 태국 음식점!

유쑥을 소개해 드릴게요😘

태국 음식점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뭔가 향신료의 두려움으로 용기를 내지 못해

늘 지나치기만 했던 곳이랍니다!

오늘은 용기를 단단히 내어

들어가 보았답니다💪🏻💪🏻

 

유쑥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기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open

이라 적혀있지만 저곳이 아니라!!!

왼쪽의 3중 창문 저기 랍니당ㅎㅎ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유쑥 내부

들어가자마자 시원하게 뚫린 주방이 보입니당!

뭔가 오픈 주방인 듯 아닌듯하네요~

저희는 창가 쪽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으니 사장님께서

물과 함께 메뉴판을 가져다주셨어요!

처음이라고 하니

메뉴에 대해 설명해 주셨어요😄

메뉴판과 함께 메뉴 사진첩도

같이 가져다주셨어요!

태국 음식이 생소하실 분들에겐

사진을 보고 주문을 하시면 되니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나시고렝 1, 팟타이 1개와

환타 2개를 시켰습니당!

음식이 나오는 동안

내부를 좀 더 구경해 볼까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고

아기 식기류도 있었어요!

태국 음식을 잘 먹지 못할 아이들을 위해

시키면 좋을 음식들이

메뉴판에 적혀져 있었어요!

아가들과 함께 와서 식사할 수도 있으니

좋은 곳이죠???

 
 
 
 

음식이 나왔어요🙊🙊

팟타이 오랜만에 먹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 있죵!??

새우도 엄청 큰 게 들어가 있어서

새우 킬러인 저한테는 너무 맛있었어용!

나시고렝은 생각보다

제 입맛엔 안 맞았던 것 같아요ㅎㅎ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니

여러분들은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용!

여기서 아쉬웠던 점은

음료수였어요!

보통은 다른 음식점은 얼음컵이 나오는데

여기는 그냥 컵만 주시더라고요😅

나중엔 음식을 먹다 보니

음료가 다 식어서 너무 맛없었어요...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다른 음식도 한번 먹어보면 좋겠네요~

나가는 길이 예뻐서

한 컷 더 찍어 보았답니당!

 

울산 달동에 오실 일이 있으신 분들은

요기 한번 들러서 식사 어떠신가요~?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울산 #울산맛집 #울산음식점추천 #울산태국음식 #울산태국음식점 #태국음식 #태국음식점 #울산달동 #울산달동맛집 #이국음식점 #나시고렝 #팟타이 #울산팟타이 #울산나시고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