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남구 무거동 중국집 맛집 "천손짜장"

ddaldoolaby 2023. 11. 3. 20:06
반응형

천손짜장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울밀로 2892 굴화 문수고등학교 맞은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락처 ; 0507-1438-0425

아기의자 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우리 가족들과 함께 다녀 온

무거동에 있는 소문난 중국집 맛집!!

천손짜장에 다녀왔답니다~~

천손짜장 많이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저도 오랜만에 방문해 본 거라

설레는 마음 가득 앉고 갔답니당ㅎㅎ

입구입니다!

입구 앞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시기 편하실 거에요!

앞쪽 주차장이 다 찼다면

옆쪽 삼성 주차장을 쓰시면 된대요~

 
 
 
 
 
 

저는 저녁시간 조금 지나서 갔는데도

문 앞에서 대기를 했어요!

대기하면서 찍은 사진들이랍니다😀

그래도 중국집이라 그런지

테이블 회전률이 빠른 것 같았어요

그리 오래 대기하진 않았거든요🫢

 

입구 쪽 카운터 앞쪽에는

추가반찬을 덜어갈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여기 짜사이 있었는데요ㅜㅜ

먹는데 정신 팔려서 가져오지 못해서

나오는길에 생각나는 거에요!

너무 아쉬웠답니다ㅜㅜㅜ

여러분들은 꼭 가져와서 드시길ㅎㅎ

 
 

자리에 앉으시면 메뉴판이 있어용!

저희는 간짜장 1, 해물짬뽕 1, 탕수육 小 1

이렇게 시켜 보았어요!

간짜장은 조금 맵다고 하더라구요

주문 받으시는 분이 괜찮으시냐고 물으셔서

안맵게도 되냐고 물으니 그렇게 해주신다고 했답니다!

 
 

기본 찬으로는 생양파, 단무지, 춘장이 나오고

중국집이니까 당연히 쟈스민차도 나온답니다^_^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

따듯한 쟈스민 차가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물론 차가운 냉수도 있어서,

시원한 물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냉수를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리고 기본적으로 각 테이블마다

식초와 고춧가루 간장도 구비되어 있었답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탕수육 비주얼 보이시나요ㅎㅎ

갓나와서 뜨거운데도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짬뽕도 야채랑 해물이 듬뿍 들어 있어서

양이 엄청 많았고,

간짜장도 소스가 가득 나와서 비벼서 먹으니

얼마나 잘 들어가던지!

근데 하나 아쉬웠던 건 간짜장이 매웠어요...

사실 간짜장 원래 매운거니 그냥 짜장을 시키면

되는거였는데, 직원분께서 안맵게도 된다해서

시킨거였거든요...!

저희는 아이들이랑 함께 먹을거라 맵지 않게

부탁드린거였는데ㅜㅜ

어쩌면 그것도 안맵게 나온걸지도 몰라요...

이럴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그냥 짜장면을

시킬 걸 그랬답니다ㅜ^ㅜ

저의 불찰입니다!!!!!!

어쨌든 매웠지만 사실 맛은 너무너무 있었어요!

다음번에 혹시 한번 더 방문하게 된다면

그땐 그냥 짜장을 먹는걸로ㅎㅎ

나가시면서 커피도 한잔 할 수 있습니다ㅎㅎ

저는 요런 밀크커피가 너무 맛있어요

살찌는 소리 여기까지 들려~~~

오늘은 이렇게 제가 울산 무거동에 있는

중국집 맛집 천손짜장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갑자기 짜장면이 땡기쥬?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내일의 저녁은 천손짜장으로! ㅎㅎ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까지입니당>_<

안녕!

#무거동맛집 #울산남구 #울산남구무거동 #무거동 #천손짜장 #무거동천손짜장 #짜장면맛집 #중국집맛집 #무거동중국집 #남구중국집 #무거동중국집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