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남구 삼산 신상카페 스콘맛집 "밀리언하우스(Million House)"

ddaldoolaby 2023. 11. 9. 00:37
반응형

밀리언하우스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삼산중로 88 1층, 2층

영업시간 ; 10:00 - 22:00

연중무휴

연락처 ; 0507 - 1363 - 83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삼산의 신상카페!

밀리언하우스에 다녀왔답니당😀

이곳은 밀리언하우스의 입구예요!

앞쪽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너무 좋죠~?

현대백화점 쪽에서 프라우메디쪽 방향으로

조금만 오시면 있눈 건물이랍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큰 닷지석이 있네요!

중간에 물도 흐르고 있어요ㅎㅎ

뭔가 기분좋아지는 맑고 푸릇한 너낌😀

곧장 카운터로 커피를 사러 가봅니당~~

아니 근데!!!!

제 시선을 사로잡는 그것

바로 그것🫢🫢🫢

 
 

바로 여러종류의 스콘들 입니다!!!

저는 진짜 구움과자 종류들 중에서

스콘을 최애로 좋아할 만큼 스콘빠랍니다>_<

근데 이곳은 저에게 천국인거 맞죠?

진짜 이렇게 다양한 스콘들이 줄지어 있다니!

얼른 먹어보고 싶은 스콘을 집어볼게요ㅎㅎ

 

스콘 뿐만이 아니라,

카운터 옆에는 케이크 쇼케이스도 있습니당!

스콘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케익과 샌드위치도 있으니,

스콘만 있는건 아닐까

실망 하시지 마세용!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 카야스콘 1

이렇게 시켜보았어요!

커피가 나오기 전에 밀리언하우스 내부를

좀 더 둘러보고 구경해볼게요~

 
 
 

이곳은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있는

2층 좌석들인데요!

이곳 말고도 앞쪽으로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테라스 자리에는 손님들이

많이 이용하고 계셔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ㅜㅜ

근데 테라스 자리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도 테라스에 앉고 싶었으나,

이미 너무나 만석ㅜ_ㅜ

 
 

커피가 나왔어용!!!!

카야스콘 말고, 저 옆에 있는 스콘은

오레오크림치즈 쿠키인데요!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로 받은거랍니당ㅎㅎ

여러분들도 영수증 이벤트 꼭 하고

오레오크림치즈 쿠키도 받으세요!^_^

카페에 오기 전에 점심을 한가득 먹고 와서

배가 불러서 제가 정말 너무나

애정하는 스콘을 많이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 한가득이었답니다!

커피랑 스콘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전 사실 스콘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아쥬 주관적인 맛평가 입니다ㅎㅎ

그리고 이곳의 사장님!!!!!

진짜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셔요

손님분들께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너무 잘 대해주시고,

인사도 너무 잘하시는거 있죠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한번더

방문해보고 싶어지는 카페 였답니당!

오늘은 제가 삼산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밀리언하우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도 혹시 삼산에 나가실 일

계신다면^_^

밀리언 하우스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