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달동 신상카페 “나이스모닝”

ddaldoolaby 2023. 11. 11. 16:23
반응형

나이스모닝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돋질로198번길 19 1 ,2층 나이스모닝

영업시간 ; 월~ 8:00 - 20:00

일 11:00 - 20:00

연락처 ;0507-1361-5621

※휴무는 인스타그램공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동에 신상카페를 들고 왔습니당>_<

이곳은 나이스모닝이라는 곳인데요!

제니스 성형외과 뒷쪽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쪽길을 들어오면서

울산에 이런곳이 있었나 싶더라구요~

이쪽길로는 잘 안다녀봐서 그런지

뭔가 새로운 곳에 온듯한 느낌이었답니다ㅎㅎ

 

이곳은 나이스모닝의 입구예요!

입구 앞에는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특이한 것 같아요~

요즘같은 좋은 날씨에

야외 좌석에서 커피한잔 딱이쥬?

 
 

나이스 모닝의 내부모습입니다~

안쪽에는 여러가지 베어커리 종류도 있네요!

저는 또 점심을 아쥬

배부르게 먹고 갔기 때문에..

이번에도 커피만 시켜보았습니다!

저 빵순이 이렇게 베이커리 카페

그냥 못지나치는데..

배가 부른 내 자신 마이 반성해ㅜ_ㅜ

이곳은 바통 휘낭시에가 유명한 것 같았어요!

처도 처음에 바통 휘낭시에가 특이해서

찾아보고 간 거였거든요!!

다음번에 가게되면

저도 꼭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나이스모닝의 메뉴 입니다!

참고하세용~

저희는 나이스라떼 2잔을 시켜보았어요~

그동안 나이스모닝의

내부 모습을 둘러 볼게요~

 

2층에도 자리가 있어서

한번 올라가 보았어요!

 
 

2층의 좌석은 저기 큰 테이블 하나가

끝이었답니당~

단체 손님들이 오셨을 때

이용하기 좋으실 것 같아요~

2층이라 다른 분들에게 방해받지도 않고,

프라이빗한 공간이 만들어 지네용!

 

저희는 1층으로 내려와 자리를 잡았답니당!

나이스라떼가 나왔어요~

이리저리 예쁘게 구도를 잡아서

사진을 찍어 봅니다ㅎㅎ

라떼위에 올라가 있는 휘핑크림

너무 맛있는거 있죠!

달콤하니, 밑에 있는 커피랑 같이

들이키면 입안의 행복감 가득이쥬!

 

저희가 앉아 있는 자리에서

나이스모닝의 내부를 찍어본 모습이랍니다!

다음번에는 커피랑

다른 베이커리 메뉴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사장님께서도 무지 친절하시고,

커피도 깔끔하고 크림이 너무 부드러워

마시는 내내 햄볶함 가득*_*

카페 분위기도 깔끔하고 이쁘죠?

오늘은 제가 이렇게 다녀온

달동의 신상카페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_^

여러분들도 달동 나이스모닝카페!

카페 이름 답게 오픈시간도 이르니~

회사 출근길에 한번 들려서

커피한잔 손에들고

커피랑 함께하는 출근길 어떠신가요~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울산신상카페 #울산카페 #달동카페 #카페맛집 #신상카페 #나이스모닝 #나이스라떼 #울산맛집 #달동신상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