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삼산 맛집 “이중생업”

ddaldoolaby 2023. 11. 16. 18:20
반응형

이중생업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삼산로266번길 5-1 1층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라스트오더 20:30

연락처 ; 0507 - 1314 - 8267

아기의자 O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산맛집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이중생업을 들고 왔습니다😁

종종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

포스팅을 하는건 처음이네요!

 
 

현대백화점 맞은편 길의

골목길 안쪽에 있는데요!

찾는건 그리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저희는 이 근처 소아과를 자주 와서

이쪽길은 아주 빠삭합니다🤣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입구로 들어가시면 바로 키오스크 하나가

저희를 반깁니다!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결정하시고,

결제를 하신다음에

안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예전에 제가 갔을땐 캐치테이블로

대기만 하는 방식이었는데

그사이 이렇게 바꼈더라구요~

현금결제시에는 직원분께

문의하시면 된답니댱!

저희는 차슈카츠정식1, 매콤불고기파스타1, 콜라1

이렇게 시켜보았습니다!

이중생업은 차슈카츠정식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유명한건 하나 꼭 먹어봐야쥬?

그럼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안으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좌석이 많아요!

매장도 넓은 편입니다~

저희는 빛이 잘 들어오는

창가 자리를 택해서 앉았습니다!

 

테이블에 앉으시면,

테이블마다 한쪽편에

물, 수저, 휴지, 종이컵등이 있습니당!

밥 먹을땐 미처 발견하지 못했는데

지금 사진을 보니 거울도 있네요~?

아마도 식사후 보라고 있나봐요!

이것 또한 센스 있는 준비물이네요^_^

거울이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건 진짜ㅎㅎ

신의 한수 인것 같아요~

여성분들 밥드시고 화장 고치기에 딱이네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당!

요건 매콤불고기파스타 입니다~~

비주얼 장난아니죠!

매콤불고기와 파스타가 어우러진 퓨전음식입니다

요런 퓨전음식이 생각보다 잘 없더라구요!

이곳 이중생업에서 맛 볼수 있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보이죠~?

 
 

요것은 바로 차슈카츠정식입니다!

차슈는 늘 라멘위에 올라가 있는것만 봤지,

이렇게 카츠로 나와있는 건

여기서 또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어떻게 차슈로 카츠를 만드실 생각을 하셨을까요!

진짜 너무 대단하신 것 같아요!

매콤불고기 파스타는 적당히 매콤해서,

파스타랑 소스가 너무 잘어울렸답니다!

조금 매운 것 같으면

차슈카츠를 한입 밥과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어느새 그렇게 먹다보니

순삭했습니다!

진짜 매콤불고기 파스타는 강추!!!!

다먹고 나오는 길에는

입구에 있는 냉장고에서 요구르트를

꺼내서 먹으라고 챙겨주시더라구요!

전 너무 배가 불러서 패스 했습니다ㅎㅎㅎ

오늘 이렇게 제가 다녀 온!

이중생업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도 삼산에 오신다면!!!

여기 이중생업을 한번 들러보세용😀

오늘의 애미는 이만 여기까지 입니당!

안녕!

#울산삼산 #삼산맛집 #울산삼산맛집 #삼산 #울산맛집 #이중생업 #삼산이중생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