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무거동 벌집을 통으로 즐길 수 있는 “의도카페”

ddaldoolaby 2023. 11. 19. 08:42
반응형

의도카페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대학로52번길 5-17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라스트오더 22:10

연락처 ; 0507-1380-4152

애견동반가능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저번에 다녀 온

무거동의 애견동반가능 카페!

의도카페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무거동에 저희집 공주들이랑 함께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새로운 카페에 가고 싶어서

한번 들려 보았답니다^_^

응?

사진이 우리 첫찌도 찍혔네? 헿

여기가 바로 의도카페 입구입니다!

야외에도 좌석이 있네요~

안쪽에도 좌석이 있으니

저희는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애들아 엄마 사진 찍게

제발 좀 나와봐!!!!!!!!!

너희랑 가도 사진을 제대로 찍을 없구나^_^

엄마는 이해한다... 하하하하

의곳 의도카페는 대학가에 위치해 있는데요~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요즘 같은 날씨에 즐기기에 너무 좋은 곳이네요

 
 

먼저 커피를 시켜볼게요!

저희는 벌집라떼 2, 자몽허니 아이스티 1,

황치즈버터바 1 요렇게 시켜보았습니다!

그럼 커피가 나올 동안

카페의도를 한번 둘러 볼까요~?

 
 

자리가 닷지석도 있고,

테이블과 쇼파도 다양하고

한공간씩 분리 된 테이블들도 있어서

같은 카페내에서도 취향에 맞게

자리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답니다^_^

오픈 주방 한쪽편에 위치한 거울이에요!

포토존 인 것 같은데용

제가 찍는데 애비도 같이 나왔네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푸릇푸릇 한듯 아주 깔끔하고 모던하게

잘 꾸며져 있었답니다😌

 
 

뭔가 별거 아니지만

물도 엄청 예뻐보였습니다😂

저희는 카운터 바로 맞은편에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열심히 커피를 만드시고 계시는

사장님의 뒷모습이 보입니다😁

 
 
 
 

저희 커피가 나왔습니당!

자리에 앉아 있으니,

사장님께서 직접 커피를 가져다 주셨어요~

가져다 주시면서 벌집라떼를

어떻게 먹는지 설명해 주시고 가셨는데요!

벌집을 먼저 통으로 먹다가

너무 달게 느껴질 때 커피를 한입

같이 먹으라 설명해 주셨답니다!

자몽허니 아이스티는 밑에까지

잘 저어 섞어서 먹으라고도 해주셨답니다😋

벌집라떼 비주얼 장난아니죠~?

진짜 벌집을 통으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진짜 꿀맛이었습니다ㅎㅎ

너무 달다고 느껴질 때

라떼를 한잔 먹으면 얼마나 술술 넘어가던지!!

라떼와 벌집의 조화는 최고🙋‍♀️

그리고 황치즈버터바는^_^

설명 안해도 말모말모!!

진짜 버터바는 꼭 시켜 드세요😘

 
 

커피를 마시다가

우리 공주들이 빵 더먹고 싶대서

브라운치즈 크로플을 하나 더

추가해 보았는데요ㅎㅎ

이 또한 비주얼 너무 이쁘죠...?

사진 찍을 맛나는 브라운치즈크로플!

저는 저거 딱 한입 먹어봤어요...🤧

공주들이 순삭했답니다😭😭

얼마나 맛있었으면 순삭...

아이스크림도 올려져 있어서

크로플 잘라서 아이스크림이랑 한입

가득 먹으면 완전 천상의 맛🤣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던 의도카페 였어요!

애견동반가능 카페이다 보니,

강아지 데려오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희가 있을때 엄청 큰 강아지 한마리가

같이 왔었는데 저희 아이들이

무지 좋아했답니다ㅎㅎㅎ

강아지가 아주 순하고 예뻤거든요^_^!

요건 꼭 참고 하고 가시길~~

오늘은 이렇게 제가 가족들과 다녀 온!

무거동의 의도카페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벌집과 함께 커피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이곳으로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까지!

이만 안녕~

#울산카페 #울산무거동 #무거동카페 #울산무거동카페 #벌집라떼 #의도카페 #울산맛집 #카페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