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달동 신상카페 “SILENCE(사일런스) 달동점”

ddaldoolaby 2023. 11. 27. 08:47
반응형

사일런스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왕생로77번길 11 1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연락처 ; 0507-1325-6734

주차가능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 온 달동의 신상카페~

사일런스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_^

사일런스는 언양점이 먼저 오픈을 했는데요!

언양이 멀어서 못가신 분들에겐 희소식

달동에도 사일런스가 오픈을 했답니다!

사실 오픈한지는 조금 되었지만

저는 요번에 기회가 생겨 방문해 보았답니다*_*

 

입구가 푸릇푸릇 하니 식물들이 앞에서

반겨주고 있네요!

카페이름 답게 조용한 분위기예요

사이런스 옆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안으로 들어가니 원목과 화이트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저도 우드&화이트 인테리어 선호하는 편인데요

깔끔하면서도 따듯한 인테리어가

머물기에 더 포근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한쪽 벽면에 사일런스 포스터로 꾸며져 있고

그 옆은 거울이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네요

여기 거울 앞에서 사진 찍으면

먼가 갬성 있게 나올 것 같네요ㅎㅎ

카운터 앞에 이렇게 사일런스에서 판매중인

디저트의 샘플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샘플들을 직접 볼 수 있으니

드시고 싶으신게 있으시면 참고하기에 너무 좋죠!

바스크치즈케이크가 너무 맛나보여요

 

그럼 이제 커피를 시켜보겠습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1, 사일런스라떼1

이렇게 시켜보았어요~

사일런스에 왔으니 사이런스라떼 시켜보았습니다ㅎㅎ

어떤커피가 나올지 두근두근!

 
 

커피가 나오는 동안 사일런스의 주방을

찍어보았습니다!

오픈주방이어서 사장님께서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직관(?) 할 수 있습니다ㅎㅎ

요즘 저렇게 생긴 에스프레소 기계를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뭔가 생맥주가 나올 것 같은 비주얼ㅎㅎ

 

꽃병도 그냥 막 이뻐보이고 그러네요^_^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인테이어라 그런지

모든게 다 깔끔하고 이뻐보임

 
 

커피가 나왔어요!

라떼컵이 너무 갬성있고 이쁘지 않나요

제가 사실 컵 모는 것도 많이 좋아는데요

늘 스타벅스 컵만 사서 모았는데

사일런스 컵도 너무 이뻐서 갖고싶네요

저는 라떼는 먹었었는데요

위에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촉촉하면서 엄청 부드러워서

밑에 커피랑 함께 먹으니 호로록 넘어 가더라구요

라떼위에 올라가는 크림이

다른 카페랑은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한입 먹자마자

오! 뭔가 다른 맛이야!! 하면서

놀랐답니다~

다른맛이지만 아주 맛있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제가 다녀 온

달동의 신상카페

사일런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사일런스 달동점을 방문해 보세요~

오늘의 애미는 여기까지!

그럼 이만 안녕~

#울산달동 #달동신상카페 #달동카페 #달동커피 #사일런스 #달동사일런스 #사일런스달동점 #울산카페 #울산신상카페 #신상카페 #울산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