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옥동 신상 라멘 맛집 “환장라멘”

ddaldoolaby 2023. 11. 5. 00:01
반응형

환장라멘 참고사항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문수로435번길 8-1 1층

영업시간 ; 11:30 - 19:30

브레이크타임 ; 14:30 - 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481-7478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아기의자O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상맛집을 들고 왔습니다ㅎㅎ

울산 송정에서 핫플인데

옥동에도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바로 환장라멘 인데요!

오늘은 제가 환장라멘 옥동점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_^

 

환장라멘 옥동의 입구 모습이에요!

옆으로 큰 건물들이 많아서

처음엔 못 찾고 그냥 지나친거 있죠~~

그래도 잘 찾아서 들어왔습니당ㅎㅎ

환장라멘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메뉴를 고르고 안으로 들어가시면 되요!

대기가 많을 땐 캐치테이블로 원격 줄서기도

가능하고 대기인원수도 확인할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다행히 저희는 오픈런을 해가지규!!!

처음으로 들어갔답니다^_^ 뿌듯

저희는 키오스크로 환장라멘 1, 더환장라멘 1

요렇게 주문하고 안으로 들어 갔어요!

 
 
 
 

환장라멘 내부

안으로 들어가니, 테이블이 닷지석으로 되있었어요!

그냥 테이블은 하나 뿐이었습니당~

저희는 닷지에 앉아 보았습니다ㅎㅎ

 

자리에 앉으니 따로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여기서 추가주문도 가능하시니

앞에서 주문 못하고 들어오셔서

안아쉬워 하셔도 된답니당~~

 

각각의 몇자리마다 물과 단무지 매운고추

그리고 대망의 고추기름이 놓여 있었는데요!

저기 메뉴판에도 적혀져 있지만,

라멘을 어느정도 드시다가 고추기름다대기를

추가해서 드시면 또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고추기름다대기가 따로 준비되어 있다니

특이하고 좋더라구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추가해서 드시실 수 있으니 너무 좋겠죠?

 

그리고 센스 있는 부분!!!

머리가 긴 여성분들을 위해

머리끈이 통에 이렇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이거 너무너무 칭찬하는 부분>_<

저도 머리가 긴편인데

한번씩 머리끈을 깜빡하고 안가져올 때가 있거든요!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 곳을 가면

세상 얼마나 머리끈이 반가운지 모른답니다ㅎㅎ

 

드디어 저희 라멘이 나왔습니당^,^

위에 라멘이 환장라멘,

밑이 더환장라멘입니다!

더환장라멘이 환장라멘보다 1단계

더 매운 라멘이라 그런지

국물색부터 진하기가 다르죠?

 
 
 

보통 다른 라멘집에서 라멘위에 올라가는 차슈보다

이곳 차슈는 되게 크고 두꺼웠어요!

그래서 더더더 만족스러운 부분!

환장라멘은 돈코츠라멘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라멘 국물이 진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라멘의 면에도 간이 너무 잘베어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중간중간 국물과 함께 차슈나 계란을 같이먹으니

얼마나 꿀맛이던지!!!

생각보다 양도 너무 많아서

배가 부르더라구용!!

 
 
 

배가 불렀지만 공기밥을 하나 추가해보았습니다

헤헿^/^

근데 공깃밥 비주얼 보세요!!!!

아니 공깃밥 천원 가격 실화입니까!

밥 위에 저 고기는 무엇이란 말입니까!!!

저 공깃밥 보자마자

아니 이건 그냥 공깃밥만 시켜서 애들 줘도

될 것 같은데?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

밥과 고기를 같이 국물에 말아 먹었는데요

그것또한 말모말모....

많이 맛있었어요.... 여러분 꼭 가세요^/^

환장라멘 입구 옆에 이런 공간도 있더라구요!

무엇인가 너무 이쁘고

일본에 온 것만 같은 느낌^_^

사실 이주뒤에 진짜 일본가는건 안비밀*_*

아무튼 오늘은 제가 다녀온 환장라멘의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요즘 포스팅이 거의 맛집 뿐이네요?

많이 먹으러 다녀서 살만 계속 찌네요...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환장라멘옥동 #환장라멘 #울산남구 #옥동 #울산남구옥동 #라멘맛집 #울산라멘 #울산맛집 #남구맛집 #울산남구라멘 #울산남구라멘맛집 #맛집 #맛집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