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대공원 근처 카페 “바리스트로(VARISTRO)”

ddaldoolaby 2023. 10. 26. 08:11
반응형

바리스트로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대공원로 241 2층 206호

영업시간 ; 매일 7:00 - 22:00

라스트오더 ; 21:30

연락처 ; 0507-0284-4395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 온!

울산 대공원 근처에 있는 카페

바리스트로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용🤣

친구가 얼마전에 아가를 낳았어요!

그래서 같은 건물에 있는 조리원으로 입소했거든요~

저도 우리집 두찌 낳고 있던 조리원🤣🤣

친구를 보고 (아가는 보지 못했다는😭)

다른 친구랑 헤어지기 아수워서

같은 건물에 있던 바리스트로에 갔답니당!

 

입구에 카페 메뉴가 있어서

어떤 메뉴가 있을까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입구에 있던 요 자리!!

우리나라 갬성 뿜뿜 하더라구요~

특이하게 이 부분만 이렇게 되 있었답니다ㅎㅎ

 

저희는 늦은 저녁이라

패션 후르츠 에이드 1, 유자민트티 1

요렇게만 시켜 보았어요!

 

이렇게 주문 데스크 앞에는

따로 키오스크도 배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문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사장님이 바빠보이셔서

키오스크로 주문 완료!

그럼 음료가 나오는 동안

카페 안을 둘러 볼까요~?😄

 

매장안이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이렇게 큰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 손님들도 이용할 수 있으니

괜찮죠~?

 
 

한옥 포인트가 있었는데

다른 한 쪽은 이렇게 초록초록 꾸며져 있어서

또 다른 포토존 인것 같네요ㅎㅎ

 

둘러보다 보니 옆쪽에

베이커리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좀 늦은 시간에 갔더니

빵들이 거의 다 빠지고 저만큼 밖에

안남아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그냥 음료만!

카페안을 둘러 보고 있으니~

드디어 음료가 나왔습니당!

왼쪽이 유자, 오른쪽이 패션후르츠 입니다!

저는 패션후르츠는 먹었는데요

잘 저어 먹으니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유자민트는 솔직히

잘 섞이지도 않고 완전 맹물ㅠㅜ

그리고 컵이요...

처음에 봤을땐 우와~ 되게 특이하고 이쁘당!

했는데!!!

저 음료들 특성상 밑에서부터

완전 저어서 먹어야 하는데...

암튼.. 무슨말인지 아시겠죠???

밖으로 음료 다 흐르고 난리였다눈....🥲

그래도 잘 먹고 나왔습니다 핳

오늘은 이렇게 제가 다녀 온

대공원 근처 카페

바리스트로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울산 대공원으로 혹시 오신다면

이 곳 바리스트로 어떠신가요~?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울산대공원 #울산대공원카페 #대공원근처 #울산대공원근처 #울산카페 #울산커피 #대공원카페 #대공원근처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