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남구 야음동 양식맛집 “라라코스트”

ddaldoolaby 2023. 10. 22. 22:15
반응형

라라코스트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수암로 132 2층

영업시간 ; 11:3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연락처 ; 052-266-3250

아기의자 O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가족이 다녀온

라라코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라라코스트는 전국에

많은 지점을 두고 있는데요!

제가 다녀온 곳은 울산 야음점 입니다^_^

제가 방문한 시간데가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었네요!

저희는 저어어기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바로 이곳 안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 곳의 왼쪽 편에

놀이방이 있답니당!

저희집 처럼 어린 친구들이 있다면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죠?

일단 주문을 먼저 하고

좀 있다 놀이방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_^

이곳은 메뉴판을 보며

메뉴판에 적힌 숫자와 메뉴명을

직접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맵기조절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용!

 
 

메뉴가 정말 많아서

일부만 찍어 와 봤습니당!

저희는 71번 시카고 페퍼로니피자 1,

44번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1,

58번 까르보나라 리조또 1,

요렇게 시켜보았습니댱!

 
 

여기가 놀이방이에요~

단촐해 보이지만

아이들의 신나는 웃음소리는

끊이질 않고 계속 납니다ㅎㅎ

8세 이하는 출입을 금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래서 우리 첫찌는 못간다는 함정😭

 
 

저희 자리에서 보이는

밖 풍경인데요~

수암 시장 바로 옆이라 그런지

차들도 엄청 많고

다니는 사람들도 되게 많네요!

드디어 저희가 시킨 음식이

나왔습니다!

 

아니 시카고 피자 보자말자

바로 먹어 버려가지고!!

진짜 먹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는거에요...

시카고 피자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제가 아무생각없이

빨리 먹어야 해서 먹었잖아요...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고

맵기 조절이 가능하니

아이들과 함께 먹기엔 찰떡!

참 그리고 이곳은

음료와 커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데요!

음식만 시키신다면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클과 핫소스, 앞접시 등이

가져갈 수 있게 따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어린이용 접시와 수저도 있기 때문에

필요하시면 가져가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당!

직원을 불러서 요청하지 않아도 되니

편한 시스템인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라라코스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전국에 여러 지점이 있는 만큼

여러분들도 많이 방문해 보셨겠죠?

저렴하고 아이들과 함께라면

라라코스트로 외식!

오늘 어떠신가요~?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라라코스트 #울산맛집 #울산라라코스트 #울산야음점 #스파게티 #리조또 #시카고피자 #양식맛집 #예스키즈존 #아이와함께 #아이랑외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