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울주군 흑임자 옥수수크림 맛집 카페 “크래프츠맨십”

ddaldoolaby 2023. 10. 22. 01:04
반응형

크래프츠맨십 참고사항

위치 ; 울산 울주군 청량읍 율리영해2길 24-4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52-266-569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로스터리카페

울주군에 위치하고 있는

크래프츠맨십이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크래프츠 맨십은 장인정신이라는 뜻이래요!

이름에서 부터 오는 열정 뿜뿜!

로스팅과 핸드드립 전문점입니당!

로스터리 카페인거죠^/^

 
 

카페 입구도 깔끔하니 이쁘죠?

제가 간날은 비가 온 후 라서

밖에 좌석은 앉을 수가 없었네요..ㅎㅎ

 

전 멀리서 봤을 때 정말 진짜 멍멍이가 있는 줄 알았답니닼ㅋㅋㅋ

근데 가까이서 보니 멍멍이 장식품이

저희를 반겨주고 있네용~

 

로스터리 카페 답게

로스팅 기계가 한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카페 안쪽의 자리들도 꽤 많고

깔끔해서 너무 좋더라구용!

 
 

그럼 커피를 시켜보겠습니당!

이곳은 초당옥수수라떼가 유명했어요!

제 친구는 옥수수라떼 저는 흑임자라떼를

시켜보았습니당

 
 

그 사이 카운터 옆쪽을 봤는데

엄청난 양의 커피잔들이 있더라구요!

아무렇게나 쌓아둔 것 같은 무심한 정리가

마음에 드는 깔끔함 이었습니다ㅎㅎ

 
 

드디어 커피가 나왔어요~

비주얼 정말 장난아니죠...

크림 양 좀 보세요!!!!!

저는 흑임자 라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크림 많이 주는 곳

처음보는 것 같아요*_*

 

요즘 많은 듯 하면서 은근히 찾기 힘든

흑임자 라떼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흑임자라떼는 진짜 아무말도 필요없는

맛있는 커피였습니당!

친구의 옥수수라떼의 크림도 먹어보았는데요~

아니.... 세상 이런 맛이 있을 수 있나

이런 느낌이었어요~

진짜ㅎㅎ 사실 흑임자 시킨 걸

후회할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ㅜㅜㅜ

다음번에 가면 전 꼭 옥수수라떼를

먹을거에요!!

이렇게 오늘은 크래프츠맨십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 진짜 옥수수라떼 강추입니다!!!

진짜 세상 이런 커피는 없답니다ㅎㅎ

울산 울주군을 방문 예정이시라면

식사하시고 크래프츠맨십을

방문해 보심이 어떠실까요~?

오늘의 애미는 여기까지 입니다!

안녕~

#울산 #울산카페 #울산울주군맛집 #울주군카페 #크래프츠맨십 #옥수수라떼 #흑임자라떼 #울산옥수수라떼 #옥수수라떼맛집 #흑임자라떼맛집 #울주군맛집 #울주군카페맛집 #커피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