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선암동 쭈꾸미 맛집 “철든쭈꾸미”

ddaldoolaby 2023. 10. 21. 02:23
반응형

철든 쭈꾸미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두왕로126번길 15 1층

영업시간 ; 11:30 - 21:30

라스트오더 15:00 - 17:00

라스트오더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54-3430

아기의자 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쭈꾸미집!!!

철든쭈꾸미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선암동에 위치해 있는 요 철든쭈꾸미!

신상 쭈꾸미 집이라 해소

총총총 다녀왔답니당😄

 
 

입구부터 강렬한 빨간색의

간판이 저희를 반깁니다ㅎㅎ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철든 쭈꾸미 매장 내부

안으로 들어가보니

넓직한 매장이 저희를 반기네요

넓고 자리도 많아서

시원하고 쾌적했답니당!

 

철든 쭈꾸미 메뉴판

저희는 쭈꾸미 2인분과

폭탄 계란찜 1개를 시켜보았습니다!

쭈꾸미는 매운단계를 조절 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1단계로 해서 먹었어요!

쭈꾸미 너무 좋아하는데

얼른 맛보고 싶었어요!

 

먼저 기본 찬이 나왔습니다!

저 뚝배기에 나오는건 누룽지에요~

옆은 옥수수 콘 입니다!ㅎㅎ

쭈꾸미가 얼른 나와서 쌈에 싸먹고 싶네요😆

우왕 드디어 쭈꾸미가 나왔어요!

 

쭈꾸미 2인분인데도

양이 어마어마 하죠??

밑쪽엔 당면도 숨어 있답니당!

쭈꾸미는 주방에서 다 익혀서 나와서

바로 드셔도 되신답니다😁

쭈꾸미 살이 엄청 오통통하고 컸어요!

안매운듯 매운거 같아요!

근데 엄청 맛있게 매워서 엄청 잘들어가요😌

 
 

그 사이 폭탄 계란찜도 나왔습니다

아니 비주얼 어쩌죠...?

진짜 말그대로 폭탄이었어요!!!

근데 비주얼만이 아닙니다😋

계란찜이 너무 맛있는거 있죠?

약간 매콤한 쭈꾸미 한입

매운 것 같으면 담백 짭짤한 계란찜 한입!

진짜 환상의 콤비 입니다ㅎㅎㅎ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있쥬?

계란찜과 쭈꾸미

정말 환상의 조합 아닙니까🫶

 

이제 쭈꾸미를 다 먹었으니

한국인의 끝은 뭐다????

바로 볶음밥이쥬😊😊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봅니다😁

남은 건 따로 담아놔 주시더라구요

 

볶음밥은 직접 오셔서 볶아 주셨어요~

 
 

볶음밥은 진리쥬^_^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습니당!!

여러분도 선암동에 고고씽하신다면

철든쭈꾸미를 방문해보세용🫶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울산맛집 #울산선암동 #선암동쭈꾸미 #울산쭈꾸미 #쭈꾸미맛집 #철든쭈꾸미 #맛집추천 #울산맛집추천 #쭈꾸미추천 #쭈꾸미 #선암동맛집 #울산중구 #중구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