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야음동 신상 카페 “아덴 블랑제리(ADEN boulangerie)”

ddaldoolaby 2023. 10. 18. 00:40
반응형

아덴 블랑제리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대암로 109

영업시간 ; 매일 8:30 - 20:3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507-0284-4746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음동에 새로 생긴

아덴 블랑제리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요즘 저희 집 주변에

새로운 카페가 많이 생겨서

다니는 재미가 있네요😋

요 아덴은 원래 경주가 본점이라더라고요!

경주에서부터 시작한 카페랍니다

전 몰랐는데ㅎㅎ

경주의 랜드마크라고 하네요?🙊

아니 사진 찍을 땐 몰랐는데😭

(참고로 여긴 입구에요😅)

왜 이렇게 사진이 옆으로 비스듬히....

여천천에서 올라가는 길에 찍은

옆모습이 더 나은 거 같네요🤧🤧

 
 

요긴 입구를 따로 작게

한 번 더 찍어보았답니당!

저기 오픈 시간 보시면 오전 8:30분!!

카페인데도 8:30 오픈이라니

정말 빨리 여는 것 같지 않나요?🫶

요즘 웬만한 베이커리 카페는

거의 12시 돼야 열던데 빨리 열어서

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 봅시다!

 

들어가자마자 빵들이 저를 반깁니당🙊

빵 냄새들이 너무 좋아서

커피 메뉴판 보기 전에

빵 구경 하느라 정신 없었어요ㅎㅎ

전 오후에 갔는데

빵들이 그새 많이 빠진 거 있죠?

오전에 빨리 가시면

더 많은 빵의 종류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덴 메뉴판

저희는 시그니처 커피 인

경주 커피 1, 첨성대 커피 1

커피를 요렇게 시켜보았어요~

빵은 햄 치즈 소금 빵(먹물) 1,

플레인 크로플1

같이 시켜보았습니다!😋

1층의 모습을 좀 더 구경해 볼까요?

 
 

빵과 커피는 요기 1층에서 시키시고

자리는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자리는 1층에 없답니댱!

그럼 주문을 했으니 2층으로

올라가 보아요!

 
 
 
 
 

2층으로 올라오니

생각보다 자리가 많았어요!

특히 프라이빗한 자리도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댱😁

주문을 하니 요렇게 몰랑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진동벨을 주시네요ㅎㅎ

몰랑이가 요기 대표 캐릭턴가 봐요!

커피가 나왔습니다!!

아니 딱 봐도 무슨 커피인지 알 수 있죠?

저런 센스는 대체 어디서 나온 거야🤣🤣

보자마자 너무 빵터졌어요ㅎㅎ

진짜 너무 센스 있는 것 같아요👌

 
 

커피를 다른 각도에서도

찍어보았습니다🤣

전 역시 사진엔 소질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엄청나게 찍어보았습니다ᄒᄒ

커피는 위에 크림이 부드럽고

달달하니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렸고

빵들도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커피랑 먹으니 정말 찰떡이었답니다

커피도 좋아하고 빵도 좋아하는 저에겐

아쥬 최상의 카페였어요

커피와 베이커리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좋은 곳이였답니당!

요렇게 한쪽엔 물과 필요한 것들도

따로 있고 화장실도 옆쪽에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울산 야음동에 새로 생긴

경주에 본점을 둔

아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당😌

야음동에 방문하실 일이 계신다면

베이커리와 함께 커피도

맛보고 가시지 않으실래요?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울산카페 #울산신상카페 #아덴 #아덴블랑제리 #울산아덴 #울산아덴블랑제리 #울산아덴야음점 #아덴야음점 #울산맛집 #울산커피 #커피맛집 #커피 #베이커리 #베이커리카페 #베이커리맛집 #야음동카페 #카페야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