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성남동 디저트맛집 카페 “투레이어(Two layer)”

ddaldoolaby 2023. 10. 16. 00:36
반응형

투레이어 참고사항

위치 ; 울산 중구 중앙길 185 2층

영업시간 ;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 - 1366 - 4170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성남동에 있는

디저트 맛집!!!

이기도 하지만!!!! 상주해있는 멍뭉이

모찌가 귀여운 카페

투레이어(Two layer)에 다녀왔어용!

입구부터 먼가 자주색이

특이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투레이어 카페가 있습니당!

계단을 따라 자주색? 으로

페인트칠 되 있는데용!

건물에선 자주 볼 수 없던 색이라

그런지 특이하고 좋았어요😍

 

계단에 요렇게 메뉴판이 있었어요!

그럼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매장안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분위기가 엄청 나쥬???

 
 

투레이어는 이런 분위기였어요!

요즘 보이는 카페들과는

다른 분위기의 특이한 컨셉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구움과자 종류가 많았어요!

여기 구움과자 맛집으로

소문 났더라구용!!

빵수니인 저.. 안먹어 볼 수 없겠쥬?

저희는 아메리카노 2개랑

브라운치즈카라멜 1개

요렇게 먹어보았답니당!!

참고로!!! 이곳은

강아지 모찌가 상주하고 있는데요~

평소엔 안에 있는데...

저희는 모찌가 너무 보고싶어서

모찌 혹시 볼 수 있나요?

하고 물어 봤답니다🤣🤣

주문하실 때 모찌의 사진을

보실 수 있답니다😄

 

기다리다보니 모찌가 나왔어용🙊

진짜 너무 애교도 많고

손님들에게 잘 와서 안기더라구요

진짜 너무너무 기야웠어요😘

 

커피도 나왔어용!!

옆에 쿠키도 같이 나왔는데

쿠키도 되개 맛있었어용😜

브라운치즈카라멜도

딱딱한듯 하면서 안에는

엄청 부드러워서

얼마나 맛있던지!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정말 찰떡이었답니당😌

구움과자도 너무 맛있었규

커피랑도 잘어울려서 좋았어요!!

모찌 덕분에 더더더더

좋았던 투레이어 방문기^/^

여러분들도 성남동에 혹시 가실일

있으시다면 식사하시고

모찌가 있는 투레이어를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용*_*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