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울산 달동 디저트천국 카페“코니(connie)”

ddaldoolaby 2023. 10. 17. 19:20
반응형

코니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돋질로250번길 13 1층 코너

영업시간 ;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라스트오더 21:30

연락처 ; 0507-1479-4499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달동에 있는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코니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친구들이랑 다녀왔었는데!

빵 종류가 무지 많아서

엄청 행복했었답니당😁

이번엔 밤에 갔을 때인데

느낌이 밤이랑 낮이랑 다르죠??

그럼 안으로 들어 가볼게요!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엄청난 종류의 구움과자와

빵들이 저희를 반깁니다!!

밥을 먹고 왔지만ㅜㅜ

이렇게 많은 아이들이 있는데

안먹어 볼 수 없쥬???

 

일단 빵을 고르고 커피를

시켜보겠습니당!

샌드위치랑 커피를 드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구요~~

이번에 갔을땐

크림라떼 1, 호지차아이스크림라떼 1

요렇게 시켜보았어요!

구움과자는 라즈베리잼 스콘1,

숄티초코 피낭시에1

이렇게 시켜보았답니당😝

그럼 커피가 준비되는 동안

가게 안을 구경해 볼까요~?

 
 
 

중간에 큰 테이블이 하나 있고

안쪽으로 작은 테이블이

여러개 있었어요!

저희는 안쪽 작은 테이블에 앉았답니당

 

자리마다 메뉴판도

하나씩 올려져 있더라구요!

카페에서 이런 메뉴판

올려져 있는 곳은 또 처음 보는것 같네요😌

메뉴판에 사진이 같이 나와 있어서

어떤 음료인지 알 수 있어서

전 너무 좋았어요~

크림라떼 , 호지차아이스크림 라떼,

라스베리 잼 스콘, 솔티 초코 카라멜이 나왔어요!

라즈베리 잼이 스콘이랑 너무 잘어울려서

진짜 순삭했어요!

저는 스콘을 특히나 좋아하는데,

역시 스콘하면 잼이죵?

근데 라즈베리잼이라니 안어울릴 수 없는 조합!

저는 호지차 라떼를 먹었었는데,

스타벅스에서 예전에 먹었던 호지차라떼와는

또 다른 맛의 라떼더라구요!

달콤한 듯 하면서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달동에서 식사하시고

디저트와 커피까지 한잔!

어떠신가요~?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까지!

여러뷴 안녕🙋‍♀️

마지막으로 저번에 갔을때 먹은

커피랑 구움과자 보여드릴게요!ㅎㅎ

안녕안녕~~

#울산카페 #울산달동 #달동카페 #울산달동카페 #카페 #달동커피 #코니 #connie #울산남구카페 #울산달동코니 #울산맛집 #커피맛집 #달동맛집 #달동카페맛집 #달동코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