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삼산 한정식 백반집 “고향밥집”

ddaldoolaby 2023. 10. 21. 02:22
반응형

고향밥집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화합로 13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매달 1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2 - 256 - 4866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삼산에 위치해 있는

고향밥집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울산 삼산동 다이소 옆 입니당!

 

저번에 우연찬게 들려서 먹었는데

반찬과 특히 고등어구이가

너무 싱싱하고 살도 실해서 좋더라구요!

요번에도 한번 더 방문해 보았습니당😋

입구부터 정겨운 느낌이 들죠?

안으로 들어가 봐요😌

 
 
 

매장안은 생각보다 많이 넓었어요!

2층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지금은 2층은 사용안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메뉴판이 엄청 크게 벽에 붙어 있어서

아주 보기 편합니다ㅎㅎ

저희는 아이들과 함께 갔기때문에!

제가 먹고싶은 김치찌개1개와

고등어구이정식2개를

시켜보았습니당😋

옆쪽 부분에 이렇게 셀프코너도 있어서

반찬이 모자르면

더 추가해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당!

아이들이랑 함께 왔더니

이렇게 식기류를 따로 챙겨 주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신거 있죠?

세심하게 아주 잘챙겨 주셔요!

 
 

기다리다보니 밑반찬들과

김치찌개가 먼저 나왔네요!

고등어 구이는 시간이 조금 걸린다구

하시더라구요!

밥양 보세요ㅎㅎㅎ 장난없쥬?

 

 

김치찌개인지 고기찌개인지

모를정도로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 있었어요!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김치찌개도 진짜 너무 맛있었답니다

양도 엄청 많아서

혼자서 다 먹으려니 배터지는 줄🤣🤣

그사이에 고등어구이가 나왔어요!

 

고등어 구이... 비주얼 보세요!!!🙊

진짜 얼마나 큰 고등어가 나왔는지

아세요? ㅎㅎㅎ

정말로 너무너무 큰거 있죠...

이게 정녕 13처넌이란 말인가!!

고등어도 생고등어이신것 같더라구요

진짜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간도 너무 잘되있고

우리 공쥬들 밥한공기 뚝딱!

했답니당🤣🤣

집밥이 한번씩 그리울때 있자나요?

그럴땐 여기를 주저없이

추천합니다!!! 고등어구이 진짜 최고!

오늘은 여기 삼산의 고향밥집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도 집밥이 먹고싶다면!

싱싱한 생성구이가 땡긴다면

여기를 추천해드릴게요🫶

오늘의 애미는 여기서 이만!

안녕!

#고향밥집 #삼산맛집 #울산삼산맛집 #삼산동 #삼산동맛집 #롯데백화점근처 #집밥 #울산집밥 #울산한식 #집밥이그리울때 #울산삼산 #울산맛집 #삼산고향밥집 #울산고향밥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