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 울산 삼산 신상카페 “그레이핍플 (gray pipple) ”

ddaldoolaby 2023. 10. 24. 21:21
반응형

그레이핍플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삼산로 274 1층 105호

영업시간 ; 매일 8:00 - 22:00

연락처 ; 0507-0284-478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 온

울산 삼산의 신상카페!

사실 다녀온지 좀 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나 자신...

마이 반성해...

바로바로 그레이핍플 입니다!

 

뭔가 간판부터 되게 힙하죠?

알고보니 SNS에서 되게 핫한 카페더라구요!

SNS 끊은 나 자신

또 반성하게 되^_^

누구보다 늦은 소식통... 이랍니다 하하

아무튼 오늘은 그레이핍플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카페 앞쪽에 입간판이 세워져 있는데요!

저 엄청난 비주얼 보이시나요?

사진 찍기 너무 좋은 커피들ㅎㅎㅎ

저기 적힌 가격은 테이크아웃 기준이고

매장내에서 먹을시에는

500원이 추가 됩니당!

요건 참고하시고 가셔야 할것 같아요!

전 처음에 모르고 갔다가

추가 된다고 해서 좀 당황했거든요ㅎㅎ

 

요기 입구 옆쪽(오른쪽)에

테이크아웃 바로 하실 수 있게

주문 할 수 있는 곳이 또 있답니다!

저희는 매장 안으로 들어 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아아를 놔두고~

시그니처 메뉴인

버터크림라떼를 시켜보았어요!

커피만 먹을 수 없으니😅

옆에 제 눈을 한눈에 사로 잡았던

도넛 블럭도 하나 시켜보았답니당😘

그럼 커피가 나오기 전까지

그레핍플 삼산점의

이모저모를 한번 구경해 볼까요~?

매장은 생각보다 크지 않았습니다

 
 
 

매장이 되게 깔끔하니

힙한 감성으로 잘 꾸며져 있죠?

요즘은 요런 깔끔한 카페가 좋더라구요!

커피가 준비되면

결제할때 받은 번호표로

불러 주신답니다!

드디어 저희 커피가 나왔어요😌

버터크림커피 2 , 얼그레이블럭 1

입니돠😍

 

커피랑 도넛블럭 너무 맛나보이죠?

버터크림커피 진짜 너무 맛났어요!

얼마나 맛있던지

우와!! 커피 진짜 맛있다🫢🫢

이런느낌이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도넛블럭!

사실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었습니당😭

크림 밑에 도넛블락이라는 말이 있었지만

사실 눈으로만 봤을때는

꼭 브라우니같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먹으니까 솔직히 퍽퍽한 빵이었어요...

위에 크림은 맛있었는데

빵이랑 진짜 생각보다 안어울리는 느낌

아무튼 그래도 커피는 엄청 맛있었어요!

 

그레이핍플 쿠폰도 있더라구요!

하나 받아봤는데ㅎㅎ

도장 무엇 너무 귀엽습니당ㅎㅎㅎ

오늘은 이렇게 삼산에 위치한

그레이핍플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삼산에 혹시 들리실 일 계신다면

요기를 한번 이용해 보세요!

커피는 증멜루 너무 맛나요❣️

그럼 오늘의 애미는 여기까지!

안녕!

#울산카페 #울산삼산 #울산삼산카페 #삼산카페 #그레이핍플 # 그레이핍플울산 #커피맛집 #버터크림라떼 #울산커피 #울산신상카페 #신상카페 #삼산신상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