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추천

[우연히추천받는노래]ZZ Top - La Grange

ddaldoolaby 2022. 11. 8. 22:28
반응형

ZZ Top - La Grange

Mood : 불사조

 

불사조는 죽은 후

재 속에서

다시 태어난다고 합니다.

거꾸로 말하면

마지막으로

완전히 타올라야

다시 시작할수 있다

라는 말로도 들리네요

찌들린 일상에 지쳐 힘들 때

제 모든걸 깨 부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고 싶네요

 

 

 

 

 

 

 
 

La Grange - ZZ Top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www.melon.com

 

 

​+ 듣던 노래를 번역을 하기 위해선 음악역사? 공부를 한 20-30분정도는 하고 늘 번역 하는데요,

이번 곡은 찾다보니 흠.. 상당히 가사가 상당히 강하네요 ㅎㅎ 전혀 몰랐습니다..

가수, 가사 및 설명이 궁금하시면 친절한 설명과 함께 하는 멋진 블로그를 찾게되어 공유드립니다.

( 요약 : 미국 텍사스 블루스락 밴드 / La Grange / 뮤지컬,영화 오마주 / Chicken Ranch )

 

 

 

 

ZZ Top(미국 록 밴드) - La Grange 외 6곡

ZZ Top는 1969년 텍사스 휴스턴에서 결성된 미국 록 밴드다. 그룹은 창립자 Billy Gibbons (보컬, 기...

blog.naver.com

 

 


 

 

 

음악추천은 가볍게,

좋은 노래를 공유하자는 주의로

특히 제가 아끼는

그런 음악을 올립니다

우연히 들은 라디오의 노래처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