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추천

[우연히추천받는노래]리즈 (Leeds) - 그댄 행복에 살텐데

ddaldoolaby 2022. 11. 15. 22:00
반응형

 

리즈 (Leeds) - 그댄 행복에 살텐데

Mood : 망각 (건망증)

 

매번 기억해내고

 

매번 아파하고

 

매번 다시 찾아보는

 

 

 

반복되는 망각의 재현에

 

더욱 아리는 노래입니다

 

 

 

역시..

 

설명이 필요없이

 

좋네요 ㅎㅎ

 

 

 

 

혼자인 시간이 싫어

시계를 되돌려 봤죠

앞으로 앞으로

그대를 만나게

그러다 또 하루만 갔죠

 

다시 돌아와 줄거라고

나보다 아파할 거라고

내맘이 내맘을

눈물이 눈물을

다독이며 보내 온 거죠

 

넌 나를 버렸다는

미안함도 잊고

그댄 행복에 살텐데

 

왜 또 생각하니

왜 또 전화기를 보니

왜 그 사진은 다시 꺼냈니

 

왜 또 멍해졌니 닮은

뒷모습을 봤니

왜 나를 버린 사람

잊지 못 하니

 

그대 스쳐갔던 흔적이

그대 할퀴고간 상처가

너무나 많아서

자꾸만 아파서

눈물도 알아서 흐르죠

 

넌 나를 버렸다는

미안함도 잊고

그댄 행복에 살텐데

 

왜 또 생각하니

왜 또 전화기를 보니

왜 그 사진은 다시 꺼냈니

 

왜 또 멍해졌니 닮은

뒷모습을 봤니

왜 나를 버린 사람

잊지 못 하니

 

사랑 같은건

영원 같은건

내겐 없자나 우

 

왜 또 생각하니

왜 또 전화기를 보니

왜 그 사진은 다시 꺼냈니

 

왜 또 멍해졌니 닮은

뒷모습을 봤니

왜 나를 버린 사람

잊지 못 하니

출처: 멜론

 

 

+ 참.. 간만에보는 앨범자켓은 여전히 적응이 안되네요 ㅎㅎ


음악추천은 가볍게,

좋은 노래를 공유하자는 주의로

특히 제가 아끼는

그런 음악을 올립니다

우연히 들은 라디오의 노래처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