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집]울산 달동 신상카페 "웰씨커피WELL.C"

ddaldoolaby 2023. 10. 8. 14:11
반응형

웰씨커피 입구

50m
© NAVER Corp.
웰씨커피

울산광역시 남구 도산로119번길 22-24 1층 웰씨커피

웰씨커피 참고사항

위치 ; 울산 남구 도산로119번길 22-24 1층

영업시간 ; 월-금 8:00-20:00

토,일11:00-20:00

연락처 ; 0507-1381-8878

※로스터리카페입니돠※

안녕하세요! 오늘도 애미랍니당ㅎㅎ

오늘은 달동에 새로생긴!

신상 로스터리 카페 웰씨커피로 떠나볼게요~

여러분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전 이곳을 지인이랑 방문했다가

주말에 애비랑 같이 한번 더 방문해 보았어요!

오랜만에 아이들은 할머니할아버지집으로!

저희 둘만의 시간이 생겨 고고씽 해보았답니돠>_<

 
 

웰씨커피 안으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로스터리 카페 답게!!!

로스팅기계가 저희를 반겨줍니다ㅎㅎ

직접 로스팅을 하셔서 그런지

원두도 직접 판매하고 계셨어요~

자자 그럼 웰씨카페의 커피를 먹어볼까요?

전 아메리카노 매니아답게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봅니당!

근데 이 가격 무엇?????

요즘 그냥 카페만 가도 기본4-5천원이었던!!!!

아메리카노가 여기는 단돈 2500원 입니다!!!

무슨 이런 합리적인 가격이란 말입니꽈!

가격에 한번 놀란 애미였답니다.

그럼 커피가 나오기 전까지 웰씨카페의

이모저모를 구경해보아요~

 
 
 
 

아쥬 감각적으로 깔끔하게 잘되있쥬?

사장님께서 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애비이랑 갔었을땐 애비가

원두에 대해서 물어보고 어떤게 맛있냐

신맛이 안나는건 어떤 원두냐

계속 물었는데

사장님께서는 계속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대답해 주셨답니다!

짜잔~~~

저희가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근데 진짜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아메리카노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거짓말 안하고 진짜진짜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세상에 이런 커피가 존재한단 말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더라구요@_@

근데 가격도 너무 착한거 있죵???

지인이랑 갔었을땐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드립커피를 한잔 더 내려주셨는데요~

바로 요것입니당!

무슨 원두였는지 지금 기억이 나질 않네요ㅜㅜ

근데 이것듀 엄청 맛있었어요~

본인이 선호하는 맛이 있다면

사장님께 여쭤보면 아주 친절하게

원두를 추천해 주신답니당!

애비랑 가서 먹은 커피를 보여드릴게요~

전 아이스바닐라라떼 애비는 핸드드립을 먹었는데

저 메뉴판에는 없네용~

애비가 쓴맛의 커피를 마시고 싶다하여

사장님께서 콜롬비아 원두를 추천해주셔서

핸드드립으로 마셨답니다!

역쉬나 바닐라라떼도 아쥬 맛있었습니다.

애비도 콜롬비아 아주 맛나게 마시고 왔어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곳 웰씨 커피를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요~

커피를 즐기시는 분....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진짜 추천 별 다섯개★★★★★

매일 애미만 놀러다녀 양심에 찔렸는데^/^

요번에 카페를 데리고 갈 수 있어

얼메나 다행이었는짘ㅋㅋㅋㅋ

애들 봐주신 시부모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

오늘은 여기서 이만 안녕!

반응형